부산 이재모피자(feat.치즈 크러스트피자)

2021. 6. 17. 22:10EAT서치/맛의발자취

반응형

안녕하세요? EAT도락가입니다.

 

오늘은 부산에서 아주 맛있게 먹은 피자에 대해 소개해드릴까해요!! 

 

부산 가시면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전 완전 맛있게 먹었거든요!! 

 

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주고싶어요! 자 그럼 가시죠!!

 

<부산 이재모피자의 치즈 크러스트피자에 대한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

맛 : 9

분위기 : 6

가성비 : 8

재방문의사 : O

종합평가 : 미슐랭 2스타 뜻이 요리가 훌륭해서 멀리 찾아갈만한 식당이라고하죠? 

             부산에 여행가면 어디로 가든 이 피자를 먹기 위해 찾아갈거에요.

 


 

이재모피자는 부산 남포동에 있어요~

외부는 아래처럼 간판이 똭!! 크게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아래가 실내 모습이에요. 진짜 요즘 피자가게에서는 흔히 보기 힘든 굉장히 큰 오프라인 매장이죠??

 

 

아래는 2021.06.12일 기준 메뉴판이에요. 저는 여기서 BEST인 치즈 크러스트피자를 시켜먹었어요~

 

 

 

짜잔~ 피자가 나왔습니다. 피자는 특성없이 그냥 다른 곳이랑 비슷하게 생겼죠??

그런데 맛이... 와... 이건 미쳤는데 일단 사진부터 보시죠!! 제가 아래에 적어놓을게요!

사진 많은 것처럼 해놓고 사진은 달랑 2장밖에 없었습니다 ㅎㅎㅎ

맛은 정말 진짜 붸리붸리 엄청 맛있어요. 피자 맛은 일단 다른 곳들의 슈퍼 컴비네이션피자? 랑 비슷해요

토마토소스나, 피망, 양파, 햄, 페퍼로니 등이 들어가있거든요. 

 

한입 물면 익숙한 토마토소스와 피망, 고기들의 맛의 콜라보가 입에 확 들어옵니다. 아... 이거야.. 

내가 오래동안 그리워했던 그 맛.... 그런 느낌이에요.

그런데 씹다보면 치즈가... 치즈가 정말 살아있어요!! 

방금 만들어서 먹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치즈가 되게 쫀득한데, 씹으면 씹을수록 그 탱글탱글함이 입안에 꽉 차서

지금까지 이런 치즈는 없었다. 이것은 껌인가 치즈인가? 하는 느낌? 

쫀득쫀득하고 탱글탱글하게 입 안에서 계속 돌아다니는데 너무 기분 좋아요!! 

 

피자 가쪽의 도우는 잘 안먹는데 도우 안에도 치즈가 들어가있어서 그 치즈의 쫀득함을 즐기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도우도 되게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하아.... 진짜 피자 먹으면서 이런 식감은 정말 30인생 처음인거같아요. 

제가 배 부른상태에서 먹었거든요~ 진짜 밥 생각 별로 없는데...할 정도였는데 피자먹고 아... 배 진짜 부른데 

계속 먹고싶다... 와.. 맛있다... 치즈 짱.... 이러면서 먹었어요.

 

보통 피자 먹으면 토핑 맛으로 먹잖아요? 그런데 여긴 치즈 맛으로 먹어요.

들어보니 임실치즈를 쓴다 하더라구요? 임실치즈가 좋다좋다 말만 들었었는데 왜 좋다하는지 이번에 알게됐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피자 먹는데 치즈가 정말 맛있다고 느낀 적은 처음이에요!

 

하아... 왜 서울에는 없을까요... 제가 체인점을 낼까봐요..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부산 여행가시는 분들.. 뭐 먹지? 하고 고민되신다면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 꽉 박으면서 오늘 글은 이만 끝낼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오늘도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