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평강막국수(막국수,수육 편)

2020. 12. 14. 00:41EAT서치/맛의발자취

반응형

안녕하세요? EAT도락가입니다.

 

와... 여러분 저는 이번에 수육의 신세계를 맛보았습니다.

 

정말 맛있고 가격도 좋은 수육맛집을 찾았습니다. 그래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 양평에 있는 '평강막국수'입니다.

 

응? 수육이 맛있다며?? 그런데 막국수집이야?? 

 

네! 그렇습니다. 막국수집에서 새로운 수육의 맛에 눈을 떠버렸습니다.

 

왜그런지는 한 번 리뷰를 살펴보시죠!!

 

<양평 평강막국수 의 막국수와 수육 대한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

맛 : 7

분위기 : 3

가성비 : 8

재방문의사 : O

종합평가 : 양평에서 새롭게 발견한 수육의 신세계


 

 

외관입니다. 제가 마지막 손님이었는데 주인 내외께서 가게 끝나고 지인분들과 한 잔 하기위해 기다리고 계셨다가

제가 나가자 가게 정리하신다고 커튼 치고 계시는 모습입니다. ㅋㅋㅋㅋ

 

 

 

내부는 이렇습니다. 제가 있는 테이블 제외하고 이런 모습이에요

 

 

 

2020.12.12일 기준 가격표입니다. 저는 비빔막국수, 명태막국수, 수육 소자를 시켰어요~

 

 

수육이 먼저 나왔습니다.

와... 맛있지 않겠나요??

가격 소자가 저정도로 나옵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지방은 쫄깃해서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게 너무 맛있습니다.

지방쪽은 약간 족발 콜라겐을 먹는 느낌이에요.

저는 보쌈을 먹을 때 무생채와 함께 먹는걸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선 무생채를 거의 먹지 않았습니다. 

온전히 고기의 맛과 고소함을 느끼고 싶은데 무생채가 방해하는 느낌이라 처음으로 보쌈 먹을 때 무생채를 안먹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옆에 있는 부추는 정말 맛있습니다. 와... 이게 또 기가 막혀요. 

씹으면 씹을수록 올라오는 부추의 고소함이라고 해야되나?? 어쨌든 입안을 맑고 상쾌하고 정화시켜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줘요. 그래서 끝도없이 수육을 먹을 수 있게 도와주는 아이입니다.

백김치는 다른 가게에서나 같은 맛이에요. 입안을 초심으로 돌려주는데 좋습니다.

 

같이 나온 새우젓과 된장을 함께 먹어봤는데요. 여기선 꼭!!!!!!!!!!!!!! 무조건 수육을 된장에 찍어 먹어야합니다.

진짜 꼭 된장에 여긴 된장에 수육 무조건이에요!! 

된장에 수육 먹고 그 뒤로 부추무침 먹으면 그냥 끝!!!!

게임 끝!!!!!!!!!!!!!

오늘 하루 그냥 끝입니다!!!!!!!!!!!!!!!!!!!!!

아주 그냥 행복해요 행복 아주 행복합니다.

그냥 행복해요!!!!

정말 맛있습니다. 미칠듯이 맛있어요. 하아.....

 

죄송하지만 수육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막국수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ㅠ..ㅠ

비빔막국수와 명태막국수를 시켜 먹었는데

평을 하자만 비빔막국수는 좀 심심한 느낌입니다. 비빔이지만 맛이 강하지 않고 약간 참기름에 비볐는데 살짝 양념을 더한 느낌?? 이구요.

명태막국수는 약간 간이 조금 쎈가?? 하는 느낌인데 먹다보면 그런 느낌은 없습니다. 명태랑 같이 먹으면 명태 식감도 좋구요 향도 싹! 좋아서 맛이 좋습니다.

명태막국수를 먹다가 비빔막국수를 먹으면 ?.? 할 정도로 비빔막국수는 좀 심심한 느낌입니다.

 

여기서 드신다면 수육과 명태막국수를 시켜 드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영수증 첨부하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아니 이렇게 맛있게 먹고 28000원이면 혜자다 혜자!!

 

 

반응형